올바른 성형 - 쌍꺼풀 재수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
로그인

쌍꺼풀 재수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

IDEA, 2011-04-25 08:00:43

조회 수
8042


35.jpg

 

다양한 성형수술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수술은 바로 쌍꺼풀 수술! 쌍꺼풀 수술은 여타 성형수술에 비해서 간단하면서도 변화하는 폭이 크기 때문에 여성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요즘은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쌍꺼풀 수술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인기가 많은 쌍꺼풀 수술도 의외로 수술 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재수술을 하려는 사람들의 인구도 늘어나고 있다. 과연 어떤 경우에 눈성형 재수술을 하는 것이 올바를까?
 

나의 눈의 상태를 올바르게 판단하여야 수술이 수월하다.

  

01 쌍꺼풀이 얇은 경우
 
쌍꺼풀 크기가 얇아 불만인 경우에는 쌍꺼풀을 크게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처음 눈성형을 할 때 쌍꺼풀 라인을 너무 낮게 잡아 붓기가 빠지고 나니 속 쌍꺼풀이 된 경우, 쌍꺼풀이 풀린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눈꺼풀 피부가 늘어져서 쌍꺼풀이 가려지는 경우에 일반적으로 시행되며 비교적 쉬운 수술방법에 해당된다.
 
02 쌍꺼풀이 여러 겹으로 생긴다면?
 
쌍꺼풀이 여러 겹으로 생기는 경우 또한 재수술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간혹 쌍꺼풀 수술을 할 때 눈꺼풀을 얇게 하기 위해서 지방을 과도하게 제거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하면 근육과 눈꺼풀 피부가 여러 군데 달라 붙어 여러겹의 쌍꺼풀이 생길 수가 있게 된다. 이 때에는 눈꺼풀과 달라 붙어있는 근육을 떼어내고 그 사이에 지방을 적당히 채워주면 교정을 할 수 있게 된다.
 
03 흉터가 심하고 부자연스럽다면?
  
일명 소세지라 불리는 현상이 생길 수 있는데 소세지현상은 쌍꺼풀 라인이 너무 높게 만들어진 경우를 말하게 됩니다. 또한 안검하수를 무시하고 수술했을 경우에는 모양이 다소 부자연스러울 수 있게 된다. 이런 경우에는 쌍거풀 높이를 낮추면서 안검하수를 고정하고 두꺼워진 아래쪽 피부를 제거해주는 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흉터가 너무 짙은 경우 피부의 여유가 있는 경우에 한해 흉터를 없애고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수술이 가능해지게 된다.
  

한번의 성형은 쉽게 결정했다면, 재수술은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다. 우리가 몸이 좋지 않으면 병원을 찾는 것처럼 재수술은 성형보다 치료에 가깝다. 언제나 성형에도 가치관의 확립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0 댓글

 
  이름
  연락처 - - 문의내용
  이메일 @  
  비밀번호 개인정보취급방침
       
온라인상담 카카오톡문의